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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ilky 0 2

시총 에볼루션사이트 0.8B $ 내외인 스몰캡 보톡스 기업. 경고 : 레반스 테라퓨틱스의 아픔이 있는 사람은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세요. (본인은 -70% 손절 )​​​​투자 배경 : ​최근 다이어트 시장에서 대세는 누가 뭐래도 GLP-1 재제입니다. 그리고 1년에 살이 -15%~20%씩 빠지다 보니, 피부에 대한 투자를 안할 수가 없겠죠.기본적으로 위고비나 마운틴자로의 약값을 부담 할 수 있는 사람은 미용에 관심이 높고 + 어느 정도 경제력이 있는 사람일테니까요.음슴체로 작성하겠심다 ㅎ​​식사 조절 과정에서 Ghrelin과 GLP-1 호르몬의 상호작용 발생함. 두 호르몬은 미주신경을 통해 뇌에 신호를 전달하여 섭식 행동을 정교하게 조절하게 됨.​​​Ghrelin(그렐린)의 역할Ghrelin은 위에서 분비되는 식욕 촉진 호르몬입니다.하루에 3번 크게 분비되어 배고픔을 유발합니다.이 호르몬의 영향으로 우리는 식사를 시작하게 됩니다.​​GLP-1의 역할GLP-1은 장에서 분비되는 식욕 억제 호르몬입니다.식사 시작 후 10분 이내에 분비되기 시작합니다.'배부름'신호를 뇌에 전달하여 섭취를 멈추게 합니다.Ghrelin과 GLP-1의 상호작용하면서 식욕을 조절함.GLP-1은 우리 몸에서 분비하는 호르몬이며, '포만감'을 느끼게 하는 역할에 핵심인 물질로서 부작용이 적으며, 의약품 에볼루션사이트 내성이 확인되지 않았다는 점이 강점임​​​​​위고비 후기를 참조 해봐도 꽤나 좋음. 살도 빠지고. ​​Reviews and ratings for Wegovy. 434 reviews submitted with a 7.5 average score.​재미있는 데이터는 GLP-1이 인기있기 시작한 2023년부터 필러, 보톡스, 페이스리프트 등의 미용 시술이 크게 증가함. 또한 오젬픽 페이스라는 용어도 등장 (급격한 체중 감량으로 인해 얼굴의 처짐 발생)​​3분기 실적 발표가 나오고 한 차례 폭락.주요 이유는 3Q 실적이 기존만큼 성적도 보여주지 못했고, 4Q 가이던스 범위의 하향 있었음. (조정은 아니고 레인지의 하향) 하지만 회사의 28년 목표 700M과 연간 28% 성장 가이던스는 자신감 있게 유지 중. (컨콜에 따르면 3분기는 계절적인 비수기) 또한 25년부터는 흑자 턴 할 것이라고 가이던스 함​​​​​​간략 기업 소개 :보툴리눔 톡신기업 - 제품명 : 주보(Jeuveau)중저가 타게팅대웅제약이 개발한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, 미국에서는 '주보'라는 이름으로 판매 중2019년 아시아 제품 중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출시유럽에서는 '누시바'라는 제품명으로 판매 중​​필러 - 에볼리제(Evolysse)프랑스 시마테스(Symatese)社가 에볼루션사이트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미국과 유럽에 대한 독점 유통권을 보유 중필러 제품 '에볼리제'의 미국 FDA 승인을 2025년 하반기에 기대​​​​투자아이디어 1 : 고속 성장미국 시장에서 절대적인 강자는 보톡스인 Abbvie 임. 과거 미국 시장의 MS 70%를 차지하고 있다가점진적으로 하락 중. 보톡스 시장은 연 7~10% 성장하는 시장인데, Abbvie는 성장성 둔화.미국 3Q 기준으로 + 6.5% / 3Q 누적기준으로 +2.9%로 둔화 중애브비​​​​​반면 에볼루스는 YoY로 22% 성장. QoQ 성장률이 빠지긴 했지만, 아직 성장성은 견고함. 다만 시장 기대치에 미치지 못해서 주가는 하락. 다시 성장율의 반등을 보여준다면 다시 상승 가능할 것.4Q 가이던스는 YoY 20% 중반으로 제시. 에볼루스​​​​가이던스 범위 수정으로 주가에 악영향. 상단 레인지를 270M에서 266M으로 준 것이 시장 심리에 영향.하지만 중요한 것은 4Q부터 흑자 턴을 시작한다는 것과 25년은 전체 년도로 흑자를 하겠다는 것.적자를 내던 기업이 흑자로 돌아설 때 이익 모멘텀은 강함.​​​​3분기 우려로 하락했었는데, 24년 4분기 매출 7,9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0% 에볼루션사이트 성장. QoQ로도 29% 성장로 그 동안 주가 하락세 회복​기존 24년도 전망 가이던스를 260~266M 달러 제시했는데, 4분기 실적으로 최상단 266M 달성.4Q에 대해서 Evolus의 CEO 데이비드는 상당한 시장 점유율 증가를 이유를 들었음. 24년 기준 MS 13% 전망했는데, (23년 MS 11%) 점진적으로 마켓쉐어가 올라오는 부분이 긍정적.GEN Z세대 타게킹 마케팅이 먹히고 있다는 반증.24년은 시장 기대치를 충족했고, 이제는 25년을 봐야함.​​​​​25년 매출 가이던스:3억 4,500만 달러에서 3억 5,500만 달러 (약 30~33% 성장)필러는 25년 매출에서 8-10%를 기여할 것으로 예상또한 장기목표로 28년까지 최소 7억 달러의 순수익과 최소 20%의 비GAAP 영업 이익 마진을 달성을 재천명함.​​​​투자아이디어 2 : MZ에 타게팅된 독특한 전략. ​기존 보톡스 기업들이 중장년측 여성을 타겟으로 영업했다면, 에볼루는 MZ를 타겟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펼치고 있음. 이것이 빠른 성장의 동력​​Instagram, Facebook, Twitter 등의 플랫폼을 적극 활용 중이며 Instagram 팔로워 수는 15만 명을 넘었음.주요 타겟을 24-39세 연령대로 설정하여 마케팅을 진행또한 여성만이 아닌 성별 포괄적 에볼루션사이트 접근 Jeuveau, You See Me&quot캠페인을 통해 모든 성별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확장 중. ​​구독형 멤버십 프로그램 '클럽 에볼루스'(Club Evolus)를 론칭클럽 에볼루스는 매달 49달러(약 6만8300원)를 지불하면 90일에 한번씩 주보 20유닛으로 구성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. (단순 클리닉 가서 일회성으로 맞는 것보다 약 30~40% 저렴)​​Evolus Rewards™ 프로그램리워드에 등록하면 90일마다 Jeuveau® 시술에 대해 $40의 할인 가능. 단 최소 20유닛의 Jeuveau® 시술을 받아야 함. 등록수는 분기마다 꾸준하게 증가 중이고, 3개월마다 시술이 필요한 톡신의 특성상 리워드 등록한 분들은 대부분 재시술 용의가 높다고 볼 수 있음.​​MZ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는 그 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MS는 점차 확대 될 것이라는 것은 합리적인 추론젊은 층에게 다양한 이벤트로 직접 마케팅해서 브랜드를 찾게 만듬​​​리워드 프로그램 숫자는 꾸준히 우상향 중. 매출도 그에 따라 약간의 등락은 있지만 방향성은 견조​​​​자사 웹사이트​​​투자아이디어 3 : 필러 25년 미국 출시​유럽에서 히알루론산(HA) 필러 브랜드 ‘에스팀(Estyme, 미국명 에볼리제 Evolysse)’의 4가지 제품에 에볼루션사이트 대해 의료기기 인증(MDR)을 받음. 프랑스 시마테스(Symatese)가 개발한 제품이고 에볼루스는 지난해 시마테스와 계약을 맺고 미국과 유럽에 대한 독점 유통권을 가져옴. ​필러시장은 톡신 시장보다 경쟁이 더 치열하지만, 그래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음. IR자료​​또한 필러는 톡신 사업자 입장에서는 교차 판매가 굉장히 유리한 아이템임. 의사나 메드스파에서 대부분 같이 취급하고 있고, 톡신 사용자들 또한 필러 사용에 대한 추가 시술 경험 높음.​​​2025년 하반기부터 미국에 정식런칭하게 될 것. 일반적으로 보툴리눔톡신 제제와 필러를 함께 유통하게 될 경우 유통 효율과 고객 수요 측면에서 시너지가 발생함. 보툴리눔톡신 고객의 70%는 필러 시술도 이용하며, 37%는 보툴리눔톡신과 필러를 한꺼번에 시술받음.매출이 올라오기까지 시간이 일정 부분 걸리겠지만, 기존 유통망을 이용한 판매 시너지 활용으로 톡신보다 빨리 올라오리라 기대. ​​​​필러 가이던스필러 : Evolysse ™ Form 및 Evolysse ™ Smooth Injectable Hyaluronic Acid(HA) Gels 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(FDA) 승인이 90일 이내에 이루어질 것으로 제시.그래서 미국 출시를 기존 타임라인보다 1/4 앞당겨진 2025년 에볼루션사이트 2분기로 계획. ​필러는 25년 매출에서 8-10%를 기여할 것으로 예상​​​​리스크 ​1. 휴젤의 미국 진출 휴젤이 4분기부터 보툴렉스의 미국 판매를 본격화할 계획이었으나 연휴, 대통령 선거 등 현지 사정에 의해 다소 지연된 상태. 현재 파트너사와 조율하고 있어 이르면 올해 1분기 중 판매가 예정. 휴젤의 MS 타겟은 10%저가 보톡스 시장에서 대웅과 휴젤의 경쟁 치열해질 듯.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이 필요한 부분.​​2. 메디톡스 로열티 2032년 9월 16일까지 미국 및 미국 외부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한 모든 지역에서 Jeuveau®의 순매출에 대해 Medytox에 중간 한 자릿수의 로열티 비율을 지불할 의무가 존재. ​​​​내 맘대로 밸류에이션 ​항상 말씀 드리지만 밸류에이션은 각자의 마음 속에 있는 것. 숫자는 각자 넣어봅시다. 회사의 가이던스대로 28년 최소 7B / OPM 20%를 하게 된다면 상승여력은현재 구간은 매력적으로 보임. 투자 매력 판단은 각자 합시다 ㅎ​​​​​​결론 :GEN Z는 어디까지 진화하는 걸까. (아재로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세상임다 ㅠ)젊은 세대들이 관리를 받기 시작했음. 저속노화는 트렌드. 이 환경에서 에볼루션사이트 포지셔닝과 마케팅 잘하는 회사는 기회 존재. + 적자의 터널에서 벗어나기 직전 구간. ​사회연결망서비스(SNS) 영향으로 많은 Z세대가 젊음을 유지하는 데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. 특히, Z세대는 노화 방지 효과가 있다는 고가의 세럼이나 레틴올 크림을 바르고, 주름을 방지하려고 얼굴에 테이프를 붙이​​​​참고실적 추정을 대웅제약 보툴리눔톡신 미국 수출 데이터로 어느 정도는 트래킹 가능함.대웅제약의 수출은 미국은 Evolus, 브라질은 M8 Pharmaceuticals에서 전담하고 있음.물론 수출입이 매출로 직결하진 않지만 미국 수출입 데이터로 참고 가능. (동행성 존재)출처 : 텔레그램 :BRAIN &ampBODY RESEARCH​​​​​​​​​Disclaimer해당 콘텐츠는 참고자료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어떠한 경우에도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. 작성된 내용들은 인용하거나 제시된 자료들이 사실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정확성, 시의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. 언급된 종목들은 보유 중일 수도 있고 아닐 수 있습니다. 또한 언제든지 예고없이 매도하거나 매수할수 있습니다. 매수나 매도 추천이 아니며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고 본인의 판단에 따라 투자하시길 바랍니다.​​​t.m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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